반응형

34주

  • 새벽에 자다가 왼쪽 종아리/발에 쥐가 엄청 세게 났음 ㅠ_ㅠ 난 여태껏 입덧 외의 임신증상에 시달려본적이 없는데 소리지를정도로 심했다.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걸까? 물은 충분히 마셨는데.
  • 태동 부르르 : 생각해보니 이건 꽤 된것 같은데, 내가 pay attention하지 않았던 것 같다. 근데 갑자기 불안해서 검색해보니까 30주 이후로 부르르 태동을 느낀다는 글이 굉장히 많았고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으나 매우 정상적인 것이라고 한다. (그냥 추측에는 소변을 보는 것이다 or 폐 운동을 하는 것이다 등으로 나뉘었다. 그러나 의사들도 모른다.)
  • 입덧이 돌아오는 것 같다. 토하거나 그런 것은 아니지만, 내장이 너무 눌려서 가슴도 답답하고, 밥먹어도 답답하고, 누워있으면 신물이 올라와서 걱정된다. 밥 먹고 한 10분 앉아있다가 누우면 좀 더 괜찮은 것 같긴 하다. 이것 또한 검색해보니 30주 이후에 가장 흔한 증상 중 하나였다.

이제는 정말 출산 준비물을 오더하고, 출산 가방을 싸야겠다. 진통 카운터 앱도 다운받았다.

 

오빠는 보통 내가 아마존에서 뭘 오더한다고 하면 엄청 검사하고 퀄리티 검증을 해주는데 아기물품은 보기만 해도 머리가 아픈지 그냥 카드를 주며 알아서 하라고 한다 ㅋㅋㅋㅋ

 

반응형

 

34주 Prenatal check up:

진짜 별거없었다. 오줌검사도 안하고 그냥 혈압재고 몸무게 재고, 배 둘레 재고 34cm 나와서 정상이라고 함.

 

머리는 아래로, 왼쪽을 보며 옆으로 누워있고 엉덩이가 오른쪽 위에 있다고 ㅎㅎ 왠지 기다리는데 엉덩이가 볼록볼록하길래 뭔가 했는데, 엉덩이로 미는거였다니 귀엽 ㅋㅋ

 

몸무게는 166lb ㅠㅠ 4파운드 늘었다. 토탈 16키로 정도 찐듯.

아마 왼쪽에서 손으로 스크레치할거라고. 진짜 아침이 그래서 샤프하게 아팠었는데 그랬구나 ㅎㅎ 이런 헤라클레스 같으니라고!!

 

드디어 아마존 다 오더했다! 1425불어치 오더해서 15프로 DC해서 1211불 결제했고 아마 오빠 아마존카드로 5% 캐쉬백되면 $1151쓴셈이다. 그럼 토탈 274불 할인 받은셈?!

 

아마존에서 할인 안되는 바피 라운저랑, 기저귀, 기저귀쓰레기통은 타겟에서 오더해서 15프로 할인받았고 토탈 111불에서 100불 결제했다. 그럼 토탈 1251불 쓴 셈이다. 별의 별거 다 오더했으니 이정도면 꽤 알뜰하게 쓴것 같다.

한꺼번에 오더하다보니 한번에 택배 26개 온다ㅋㅋㅋ 

  • 앞으로 해야할일: 세탁기 청소랑, 출산가방 싸기, 물건들 조립하고 정리하기!!
반응형

+ Recent posts